운동한다고 해서 그런줄 알았어요.
다리를 다쳐서 퇴직까지 하고 집에서 빈둥빈둥 놀고 남편이 운동해야지 등산을 나가요 다리도 아픈 양반이 등산이라고 소리쳐도 꾸준히 걸어주고 근력을 키워야 한다 길기 때문에 좋을 대로 하라고 해서 내버려뒀어요
나갈 때마다 소리를 지른 게 죄송하고 다리 운동을 하고 등산하면 된다는 주변 사람들의 말을 듣고 죄송해요 저녁에 맛있는 고기도 구워주면서 외친 거 미안한 마음 조금이라도 어설프게 표현했네요. 그렇게 등산을 좋아하면 저도 운동 겸 동회해서 같이 가자고 했더니 혼자 간다고 하더라고요.정말 저 녀석 기분이 나빠요 남편 판도라 상자를 열어버렸습니다.
하지만 잠시 후 그 이유를 알게 된 것입니다. 저와 함께 가고 싶지 않았던 이유가 있었습니다. 바로 그 등산 동호회입니다.다리 아픈 사람이 등산을 간다는 것 자체가 매우 수상합니다만, 아는 사람이 바람을 피웠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미행해 보십시오.저는 나이도 많아 등산을 해본 적이 없고 산꼭대기까지 갈 엄두가 나지 않아 흥신소 의뢰비용을 지불하고 탐정에게 맡겼습니다.
탐정님이 정말 솔직하게 말해주셨어요 보통 등산에서 일어나는 바람은 산꼭대기까지 가지 않는다.등산을 시작하는 지점에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러브러브가 진행되기 때문에 정신없이 걱정이 되어 맡기보다는 흥신소에 지불할 의뢰비용도 절약하는 김에 직접 가봐도 된다고 말해 주었습니다 제가 산 정상까지 가야 한다고 생각해서 맡긴 것이지 상황이 없는 의심의 상황에서 맡기는 것이고, 그러면 돈은 돈대로 나오니까 그렇게 사실대로 말해준 것입니다.
흥신소에서 의뢰비용을 받고 일하는 탐정분들은 대부분 울퉁불퉁하고 비싸고 무서운 분이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착하고 배려심이 많고 친절했어요 하지만 저는 정상까지 가지 않아도 어떻게 미행하는지 조차 모르기 때문에 그냥 맡겨줬어요 의심하는 상태에서 이불 덮고 잘 수 없을 것 같은 서가 아닌 건 아니고 맞으면 맞고 확실하게 선을 긋고 싶었어요. 다른 부인과 장난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정상은 운동은 레저 시트를 펼쳐 하루 종일 사이좋게 인적도 드문 구석에서 동료들끼리 아주 잘 노는 영상과 사진을 구해주었습니다.처음에는 모른 척하고 아는 척하지 않고 계속해 나가는 횟수를 따로 체크해서 여러 가지 모을 수 있는 걸 어느 정도 다 모았어요.
가정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도 아닌 다리 핑계로 일하지도 않는 남편이 무슨 남편이라고 생각하세요?원수입니까? 가진건 지금 살고 있는 사람뿐인데 이래도 위자료로 받아야 해요. 억울하고 초조해서 같이 살 수가 없어요.
정말 처음에는 버릴 돈이라고 생각했는데 흥신소 의뢰비용을 정말 잘 지불한 것 같아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물론 이것도 과학적인 방법뿐만 아니라 노련함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그렇게 싸지는 않았지만 저는 그만한 가치를 누렸다고 생각합니다. 매일 실시간으로 봐주시고 공유도 해주셨어요. 애당초 용서따윈 없었습니다남편이 무릎 꿇고 잘못했다는데 당신을 유혹한 여자를 데려와서 똑같이 사과하고 사과하라고 했어요. 물론 용서한 말은 절대 없었고, 아이들도 어른이 돼서 부모님 일이니까 둘이서 해결하라고 합니다.결혼도 시켰을 결혼식 아버지 자리가 비어 있는 것도 아니고 과감하게 진행해 버렸습니다.남편이 무릎 꿇고 잘못했다는데 당신을 유혹한 여자를 데려와서 똑같이 사과하고 사과하라고 했어요. 물론 용서한 말은 절대 없었고, 아이들도 어른이 돼서 부모님 일이니까 둘이서 해결하라고 합니다.결혼도 시켰을 결혼식 아버지 자리가 비어 있는 것도 아니고 과감하게 진행해 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