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민감한 사람의 친환경 청소 방법 ‘과탄산소다’ | 화장실 청소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 청소할 때 강한 세제를 사용하면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오늘은 더 친환경 세제를 사용하여 즐거운 마음으로 화장실 청소를 했습니다.

신혼 때부터 우리 부부 사이에는 규칙이 있었어요.

화장실청소는남편이한다입니다. 평소 늦게까지 일을 해서 집안일을 잘 도와주지 못하기도 하고

화장실이 깨끗해야 퇴근 후 피로도 깨끗이 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돌이켜보면 정말 잘 만들어진 룰인 것 같아요.

아내가 임신해서 독한 세제를 맡으면서 힘들게 청소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남편인 제가 집안일의 비중으로 높아졌기 때문에

과거처럼 빠르게 욕실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청소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욕실 곳곳에 보이는 머리카락부터 고압수로 정리합니다.

청소 전에 화장실 환기를 꼭 켜주세요.

따뜻한 물을 미리 준비해 놓겠습니다.

Oh my god 세제 만드는 영상이 녹화되지 않았습니다.

대야에 과탄산소다 종이컵 한 잔, 주방세제 3펌프, 그리고 뜨거운 물을 붓습니다.

살짝 저어주면 맛있는 거품이 피어오릅니다.친환경 세제 준비 완료!

골고루 바닥에 펴발라줍니다.

모든 부분을 하기에는 너무 힘드니 눈에 보이는 부분만 오늘은 집중해주세요. 샤워부스 틀에 누수방지 부품도 닦아보세요. 아기가 2명 있으니까 화장실이 더 빨리 더러워지는 것 같아요.

모든 물건을 제외하고 청소해보니 그동안 놓쳤던 부분도 보이네요.

피부가 예민한 편이에요. 맨발로 세제에 노출되어 있어도 괜찮았어요.변기 청소는 부담스럽지 않다고 마지막으로 물을 내릴 때를 생각하면서 노력합시다.남자이기 때문에 타일 청소는 더 세게 문지릅니다. 화장실 청소는 어떻게 보면 남성 쪽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얘기 끝나자마자 너무 힘들어서 잠깐 휴식.다시 한번 꼼꼼히 닦아내겠습니다.시원하게 세제와 얼룩 제거 시간거품 껍질을 벗고 다시 태어나는 화장실 타일오늘의 하이라이트(변기에 안녕~~~)스퀴즈로 남아있는 물기도 제거합니다.남은 물기는 마른 걸레가 힘을 발휘할 차례입니다.숨어있던 녀석들도 처리합니다.(구석 깊숙이 숨어있던 머리카락..)(깨끗하게) 이 맛으로 청소하지 않을까요?화장실을 사용하지 않고 감상만 하고 싶은 마음입니다.다시 한동안 우리 가족의 청결을 부탁할게.오늘 화장실 청소는 여기서 끝~이 아니라친환경 세제라서 빨간 물때가 남아있는 부분도 있거든요. 두 가지 테스트를 해보기로 했습니다.하나는 과탄산 소다를 붓고 티슈를 두르고 뜨거운 물을 사용하여 10분간 방치했습니다.다음에는 그냥 과탄산 소다를 붓고 칫솔로 문질렀어요.결과는 두 번째가 좋았어요.이제부터는 ‘과탄산소다+칫솔’ 조합으로 청소합시다.청소 마치고~ 와이프가 고생했다며 미숫가루 넣어주시네요.장남과 티타임^^Cheers살면서 새롭게 알게 된 인생의 즐거움입니다.다음에 또 만나요~ Full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고, 요구독과 좋아요는 더 열심히 일하는 남편을 만들어 줍니다.^^#가사도우미 #가사 #친환경청소 #화장실 #청소 #과탄산소다 #친환경세제 #남편안쪽 #HouseHubby #청소세제 #청소방법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