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장이가 돌 전에 다녀온 돌스냅 완성판이 드디어 왔어요!!! 스튜디오 사진은 결혼할 때도 안 찍은 돌준엄마여서 한 장의 생일 사진도 따로 찍지 않고 지나갔는데 두장이는 소규모 돌잔치를 할 예정이기도 하고 또 다른 돌 사진 촬영은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뭔가 아쉬워서 한 장과 함께 특별히 찍을 수 있는 한옥 스튜디오를 방문했습니다. 드디어 보정본까지 나와서 제 돈의 내산 후기를 올리게 되네요!
한복을 입고 찍는 한옥 컨셉 스튜디오는 이번에 처음 방문해봤어요. 나빗 스튜디오는 종로 안국동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한두 장이 아빠랑 연애할 때 커피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해서 정말 많이 다니던 길에 나비 스튜디오가 있어서 너무 기뻤던 기억이 납니다. 두 장만 사진 찍는 줄 알고 조금 하얗게 변한 한 장이지만 함께 한복을 골라 찍을 수 있어서 안심하고 찾을 수 있었습니다.
한복의 사진은 따로 못찍어서 포스팅이 안되는게 아쉽지만요. 아기의 한복부터 언니, 오빠, 한복까지 다 준비되어 있고 따로 엄마, 아빠가 가져갈 필요가 없어서 편하고 좋아요. 한복의 퀄리티나 색감도 하나같이 고급스러우면서 우아해서 고르기가 어려웠어요. 두장이 나비 스튜디오에 적응하는 시간 동안 엄마는 열심히 한복을 뽑으셨네요. 다 예쁘고 진땀.
한복에 조바위까지 완벽하게 착용했더니 그냥 그냥 예뻤어요. 일단 나비스튜디오 자체가 전통 한옥 독채로 되어 있고 저희 가족만 따로 사진 촬영을 하다 보니까 낯가림 최고조였던 두장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었고 작가님과 스태프분들도 원래 아기를 이렇게 좋아하는 분인가 싶을 정도로 너무 잘해주셔서 두장이 웃는 모습을 첫 번째 콘셉트부터 되찾을 수 있었어요!
한복에 조바위까지 완벽하게 착용했더니 그냥 그냥 예뻤어요. 일단 나비스튜디오 자체가 전통 한옥 독채로 되어 있고 저희 가족만 따로 사진 촬영을 하다 보니까 낯가림 최고조였던 두장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었고 작가님과 스태프분들도 원래 아기를 이렇게 좋아하는 분인가 싶을 정도로 너무 잘해주셔서 두장이 웃는 모습을 첫 번째 콘셉트부터 되찾을 수 있었어요!
세상에도 인자한 두 장이.
아직 제대로 서있지도 않고 태양이 너무 강해서 이 컨셉 사진은 사실 조금 걱정하고 있었는데요. 와 보정컷 뿐만 아니라 원본도 너무 예뻐서 다들 너무 마음에 들어요. 촬영 구도도 다양하게 찍어주시고 클로즈업까지 너무 예쁘게 찍어주셨어요
너무 귀여웠던 작은 가야금 커트. 이것도 그냥 나오는 게 아니었어요. 스태프 선생님께서 머리 끝까지 꼼꼼히 체크해주시고 머리 눈이 잘 가도록 스티커도 붙이고 제가 원하는 분위기로 순식간에 만들어주셨거든요.
실제로 가야금을 연주하는 듯한 두장이의 모습. 인자한 아종
컨셉별로 다 가는 마음에 드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기대되었던 대청마루, 까꿍, 까꿍, 이 사진은 그중 두장이가 만약 밖으로 나가거나 뒤로 넘어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제가 옆에 앉아 있으면 어떤 분위기로 나올지 두장이의 표정은 어떨지 잘 볼 수 없어서 기대가 되었습니다.완성본은 역시 대만족. 너무 귀여우면서도 한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기품들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손도 표정도 한복과 한옥의 조화까지 완벽하다. 다양한 전통 돌 사진의 한옥 스튜디오가 있는데, 아기가 편하게 지낼 수 있는 독채 공간과 아기를 좋아하는 것이 피부까지 느껴지는 작가님과 스태프분들 덕분에 아기부터 엄마 아빠까지 편하게 촬영해 올 수 있었습니다.완성본은 역시 대만족. 너무 귀여우면서도 한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기품들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손도 표정도 한복과 한옥의 조화까지 완벽하다. 다양한 전통 돌 사진의 한옥 스튜디오가 있는데, 아기가 편하게 지낼 수 있는 독채 공간과 아기를 좋아하는 것이 피부까지 느껴지는 작가님과 스태프분들 덕분에 아기부터 엄마 아빠까지 편하게 촬영해 올 수 있었습니다.마지막에는 한두 장이 같이 프로필 사진도 찍었어요. 여권 사진 한 장 찍은 거 말고는 엄마 말고 다른 사람이 찍어주는 건 처음이라 많이 긴장한 것 같던 한 장도 어느새 작가님과 친해져서 장난도 치고 웃다가 엄마만 식은땀이 배어버렸어요. 힘드셨겠지만 끝까지 한두 장이 치마 입는 것까지 잘 만져주셔서 완벽한 퀄리티를 높여주셨어요.장난기 가득한 한 장이 사진은 포기할 수 없는데 이런 현장에서 느껴지는 우레기 표정까지 살아서 찍어주셔서 다 챙겨주셨어요. 부모님 눈에는 예쁘게 웃고 예쁘게 앉아있는 것보다 내 아이 그대로 느껴지는 이런 사진이 훨씬 낫다는… 케케아이 둘을 데리고 한복까지 입고 찍는 첫 스튜디오 사진이라 긴장도 되고 걱정도 많이 했는데 현장에서는 너무 편하고 다정하게 이끌어주셔서 감동! 색감부터 구도, 분위기까지 모두 빠짐없이 좋아하는 사진에 다시 한번 대만족했던 나비스튜디오. 정말 많은 고민을 했는데 돌스냅 나비한옥스튜디오에서 촬영해서 정말 좋았어요! 한장과 두장이 함께한 1년을 예쁘게 기록해주신 나비스튜디오 감사합니다.아이 둘을 데리고 한복까지 입고 찍는 첫 스튜디오 사진이라 긴장도 되고 걱정도 많이 했는데 현장에서는 너무 편하고 다정하게 이끌어주셔서 감동! 색감부터 구도, 분위기까지 모두 빠짐없이 좋아하는 사진에 다시 한번 대만족했던 나비스튜디오. 정말 많은 고민을 했는데 돌스냅 나비한옥스튜디오에서 촬영해서 정말 좋았어요! 한장과 두장이 함께한 1년을 예쁘게 기록해주신 나비스튜디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