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이 떨어진 가지. 잎이 떨어진 가지.
의욕 충만한 경찰대생 ‘기준'(박서준)과 이론백단 경찰대생 ‘희열'(강하늘)의 둘도 없는 친구인 두 사람은 외출에 나섰다 우연히 납치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목격자는 단 두 명뿐! 기준과 기쁨은 학교에서 배운 대로 지체 없이 경찰에 신고한다. 하지만 복잡한 절차와 미흡한 증거로 수사는 전혀 진행될 기미가 없는 상황이다. 1분 1초가 급박한 상황에서 아쉬운 시간만 흐르고, 기준과 희열은 직접 발로 뛰는 수사에 나서기로 하며 예측불허의 상황을 마주하게 된다. 전공지식 총동원, 파릇파릇한 녀석들의 혈기왕성한 실전수사가 시작된다! 의욕 충만한 경찰대생 ‘기준'(박서준)과 이론백단 경찰대생 ‘희열'(강하늘)의 둘도 없는 친구인 두 사람은 외출에 나섰다 우연히 납치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목격자는 단 두 명뿐! 기준과 기쁨은 학교에서 배운 대로 지체 없이 경찰에 신고한다. 하지만 복잡한 절차와 미흡한 증거로 수사는 전혀 진행될 기미가 없는 상황이다. 1분 1초가 급박한 상황에서 아쉬운 시간만 흐르고, 기준과 희열은 직접 발로 뛰는 수사에 나서기로 하며 예측불허의 상황을 마주하게 된다. 전공지식 총동원, 파릇파릇한 녀석들의 혈기왕성한 실전수사가 시작된다!
후기. 후기.
전체적으로 영화의 스토리는 유쾌합니다. 하지만 저의 취향과는 거리가 먼 것으로.. 가급적 영화를 감상할 때 시간을 잘 안 보는데 청년 경찰은 자신도 모르게 시간을 봤습니다. 박서준 배우랑 강하늘 배우랑 영안만유잼이던데 ㅋㅋ 청년경찰이라는 소재는 괜찮은 것 같아요. 요즘 밖에 나가면 청년 경찰도 많이 보이니까 경찰 꿈나무들이 보면 희망찬 미래를 그릴 수 있는 그런 본보기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휴가를 나가서도 자신의 직업인 경찰을 잊지 않고 직업정신을 발휘해 범죄에 제대로 대처하는 자세가 감명 깊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영화의 스토리는 유쾌합니다. 하지만 저의 취향과는 거리가 먼 것으로.. 가급적 영화를 감상할 때 시간을 잘 안 보는데 청년 경찰은 자신도 모르게 시간을 봤습니다. 박서준 배우랑 강하늘 배우랑 영안만유잼이던데 ㅋㅋ 청년경찰이라는 소재는 괜찮은 것 같아요. 요즘 밖에 나가면 청년 경찰도 많이 보이니까 경찰 꿈나무들이 보면 희망찬 미래를 그릴 수 있는 그런 본보기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휴가를 나가서도 자신의 직업인 경찰을 잊지 않고 직업정신을 발휘해 범죄에 제대로 대처하는 자세가 감명 깊었습니다.
결말, 끝, 끝맺음. 결말, 끝, 끝맺음.
기준과 희열은 납치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경찰대에서 배운 지식을 바탕으로 현장 수사를 진행한다. 조사 중 납치 피해자인 윤정이 가출 청소년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기준과 희열은 윤정이 그동안 지냈던 장소를 찾아간다. 윤정이 있던 자리에 있는 한 남성에게 납치범에게 윤정의 이름을 알렸다는 말을 듣고 기준과 희열은 납치 사건에 대한 증거를 얻게 된다. 그렇게 추적해 납치범이 있을 법한 장소를 찾아가지만, 그곳에 있던 무리들에게 제압당해 목숨의 위협을 받게 된다. 두 사람은 피해자를 구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제대로 추적하기로 결심한다. 결국 동료를 제압하고 윤정을 구하는 데 성공한다. 경찰이 출동하면서 사건은 종결된다. 경찰학교 징계위원회에 끌려갔지만 다행히 퇴학은 면하고 경례하며 영화는 끝난다. 기준과 희열은 납치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경찰대에서 배운 지식을 바탕으로 현장 수사를 진행한다. 조사 중 납치 피해자인 윤정이 가출 청소년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기준과 희열은 윤정이 그동안 지냈던 장소를 찾아간다. 윤정이 있던 자리에 있는 한 남성에게 납치범에게 윤정의 이름을 알렸다는 말을 듣고 기준과 희열은 납치 사건에 대한 증거를 얻게 된다. 그렇게 추적해 납치범이 있을 법한 장소를 찾아가지만, 그곳에 있던 무리들에게 제압당해 목숨의 위협을 받게 된다. 두 사람은 피해자를 구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제대로 추적하기로 결심한다. 결국 동료를 제압하고 윤정을 구하는 데 성공한다. 경찰이 출동하면서 사건은 종결된다. 경찰학교 징계위원회에 끌려갔지만 다행히 퇴학은 면하고 경례하며 영화는 끝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