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과 카페 매출액은 외식소비의도와 키워드가 좌우한다] 브랜드 키워드, 상권 키워드, 업종 키워드 조사와 분석

안녕하세요 여러분 빅데이터 상권분석과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김용갑 교수입니다.오늘은 식당과 카페 매출액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변수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식당과 카페 매출액은 외식소비의도와 키워드가 좌우하는 브랜드 키워드, 상권 키워드, 업종 키워드 조사와 분석

안녕하세요 여러분 빅데이터 상권분석과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김용갑 교수입니다.오늘은 식당과 카페 매출액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변수에 대해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식당과 카페 매출액은 외식소비의도와 키워드가 좌우하는 브랜드 키워드, 상권 키워드, 업종 키워드 조사와 분석

여러분, 외식 소비의 의도나 키워드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신 적이 있습니까?소비자의 외식 소비 의도는 식당과 카페 매출액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변수로서 경영자와 마케터가 집중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마케팅 요소입니다.무엇보다 소비자의 외식 소비 의도가 다양한 키워드로 표현되고 있다는 사실을 아시는 분들이 많지 않습니다.외식소비의도를나타내는키워드는크게세가지로나뉩니다. 하나는 브랜드 키워드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2개는 상권 키워드와 업종 키워드입니다.식당과 카페 운영자, 마케터는 소비자가 사용하는 브랜드 키워드, 상권 키워드, 업종 키워드를 파악하여 자신의 점포가 해당 키워드에 어떻게 노출되어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만약 노출되지 않았다면 노출시켜야 합니다. 그리고 노출되어 있는 경우 구매 전환율이 어느 정도인지 파악해야 합니다.노출되어도 매출액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는 구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한 방법을 내부적으로 찾아 실행해야 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과정 22기 모집 안내(5월 3일 개강, 선착순 마감) https://blog.naver.com/webkim/222989606508

궁금하실 때 네이버 톡톡하세요!

궁금하실 때 네이버 톡톡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