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대형카페 추천 기네스북에 등재된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검단에 볼일이 있어 다녀왔을 때 눈에 띈 이상한 건물.알고 보니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에서 좌석 수가 가장 많은 김포의 대형 카페였다.주차도 편리하기로 유명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지만 그만큼 큰 규모로 방문객을 소화하고 있는 호텔식 카페.

외부에서 보기에도 건물이 정말 큰데, 이 건물 하나가 통째로 카페로 운영되고 있다.3200평 정도 된다고 하는데 지하 1층~5층 루프탑 테라스까지 정말 큰 김포의 대형 카페. 그만큼 주차 공간도 충분하다. 5m NAVER Corp.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오픈스트리트맵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경기도 김포시 검단로910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포지티브스페이스566주차장경기도김포시검단로910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은 김포 검단로에 위치하고 있다.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마지막 주문은 오후 9시까지 가능하다고 한다.다이닝 메뉴도 함께 판매하는데, 다이닝 메뉴는 오후 7시 50분에 마감.주차요금도 평일에는 무료, 주말, 공휴일 3시간 무료이며 이후 30분당 1,500원으로 주차비도 저렴하다.애완동물은 출입 불가.예약 및 문의는 전화번호 0507-1377-9921번으로 가능하다.

positive space 566 ·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462명, 팔로우 68명, 게시물 104개 – @positivespace 566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positive space 566 ·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462명, 팔로우 68명, 게시물 104개 – @positivespace 566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positive space 566 ·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1,462명, 팔로우 68명, 게시물 104개 – @positivespace 566님의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김포에 엄청 큰 카페가 있다고 소문은 들었기 때문에 지나가면서 저 건물이 아닐까 생각했는데, 워낙 크다 보니 쇼핑몰이나 호텔인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

2023년 4월 1일 실내 좌석 수 2,190개 기록으로 세계 최대 카페로 기네스에 등재된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와~ 호텔식 카페라더니 진짜 호텔 로비에 들어간 느낌이야.가운데 부분이 천장까지 개방되어 있어 더욱 웅장하게 느껴지는 것 같다.

곳곳에 설치된 샹들리에와 구역별로 차별화된 인테리어가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김포의 대형 카페답게 베이커리 메뉴와 다양한 음료와 다이닝 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크기 뿐만 아니라 카페 본연의 기능도 충실한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1층 공간도 꽤 잘 갖춰져 있었다.구역별로 다양한 주제로 같은 공간의 다른 느낌을 보여준다.

화장실 앞에는 리클라이너 의자가 준비되어 있다.사전 무인정산기는 평일에는 아예 운영하지 않았다.주차 걱정 없이 찾아갈 수 있어 더욱 좋았던 김포의 대형 카페.

실내 이동은 에스컬레이터와 엘리베이터로 이루어졌다.자리 잡고 주문하려고 루프탑 먼저 올라가봤어.당연하지만.. 겨울에는······ 이용하기가 좀 힘들어.

보통 대형 카페라고 하면 도심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지만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은 나름 도심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그러니까 접근성이 더 좋은 느낌.

루프탑에는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이 마련돼 있었다.어느새 눌러앉아 있는 아내.

이렇게 사진을 찍다 보니 예전에 남도 여행을 갔던 기억이 난다.그때 진짜 재밌게 놀았는데.

하나하나 색다른 분위기로 콜라주 같은 사진 촬영에도 좋은 포토존.

건물 뒤편으로 제법 넓은 주차공간이 보이고 전면에는 아파트가 보여 기존 대형 카페뷰와는 조금 달라진 느낌이다.

덕분에 방문하는 것은 편리하고, 향후 아이와 함께 재방문할 예정.아내는 파란색을 놓쳤다며 다시 가서 진정한다.

한 층 내려가자 5층에는 포지티브 아트센터가 있었다.아쉽지만 필자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전시도 내려간 상태로 휴관이었다.

그래서 4층으로 내려왔다.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멋진 장미벽.

4층은 바&카페와 함께 이벤트홀과 테라스, 예약룸 등이 위치해 있었다.

4층에서도 간단한 음료 주문이 가능했지만 베이커리를 이용한다면 1층에서 주문하는 것이 편리할 것 같았다.

4층 한쪽에는 계단식 좌석도 마련되어 있었고, 안쪽에는 이벤트 홀이 위치해 있었다.

정말 규모가 컸던 기네스북에 등재된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

4층 테라스도 꽤 넓게 마련되어 있어 날씨가 좋을 때 이용하면 괜찮을 것 같았다.이동 통로에도 정말 좌석이 구석구석 준비되어 있었다.

안쪽에는 이벤트홀과 미러룸이 있었다.

미러룸은 포토존 같은 느낌.무슨 테마파크 온 느낌이야.

에스컬레이터가 있어 층간 이동도 쉬웠던 김포의 대형 카페.

3층에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이 마련되어 있었다.

주말마다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는데 놀이방도 잘 갖춰져 있어 추후 아이와 함께 다시 방문할 예정이다.

꽤 넓은 공간에서 아이들이 뛰어다니기 딱 좋은 환경이었다.

부모님끼리 단체 모임을 하거나 소풍 장소로도 좋을 것 같은 느낌.

건물 중심부를 둘러싼 정말 많은 좌석.워낙 규모가 크다 보니 방문객도 많고 앉을 곳도 많다.

특히 예약석 공간이 있어 모임 시 조금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할 수 있을 것 같다.예약석은 대부분 개별 공간 느낌으로 공간 분리가 잘 돼 있었다.

예약석 틈틈이 마련된 포토존.

그룹, 파티룸은 인테리어도 멋지고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좋을 것 같았다.

일반석도 워낙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개인 취향에 맞게 자리를 잡기에도 좋은 김포 대형 카페.

특히 좌석별로 소파나 의자의 디자인과 형태가 달라 잠시 앉아있느냐, 장시간 쉬어가느냐에 따라 좌석 선택도 잘해야 할 것 같다.생각보다 소파가 편한 느낌은 아니었어.

세계 최대 호텔식 카페로서 기네스북 등재 사실을 알리는 것은 좋지만 뭔가 고급스러운 호텔식 인테리어와 조금 맞지 않는 부분이 있어 이질감이 느껴질 때도 있었다.어쩌면 이것도 긍정적인 매력일지도.

대충 좌석을 보고 주문을 하기 위해 1층으로 다시 내려왔다.특이하게 메인으로 보이는 왼쪽 에스컬레이터와 화장실 앞 엘리베이터는 2층을 거치지 않았다.바로 3층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2층을 이용하려면 오른쪽 계단이나 중앙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야 한다.피자와 파스타, 스테이크와 리조또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 식사 겸 차를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은 김포의 대형 추천 카페.개인적으로 1층 공간도 나쁘지 않았지만 2층 안쪽 공간에 뽀로로 룸처럼 보이는 독립 공간이 눈에 띄었다.앞으로 이용방법을 한번 확인해 볼 생각이다.메뉴 가격은 카페 규모가 있는 만큼 조금 있는 편.입장료와 주차비 포함된 느낌으로 생각하면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대략적인 긍정적인 공간 566 메뉴와 가격.베이커리 종류는 생각보다 다양하고 맛도 좋았어.샐러드 메뉴도 있고 평일 오전에만 판매하는 브렉퍼스트 메뉴도 있어 가볍게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좋을 듯하다.이번에도 발견한 기네스북 등재 안내표지판. 이것 하나만으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으니 컨셉을 잘 잡은 것 같아.어느 자리를 이용할지 좌석이 너무 많아서 고민하던 순간.연인끼리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은 공간부터 독특한 콘셉트의 좌석까지 선택의 폭이 정말 넓다.그 사이 메뉴가 준비되어 다시 가지러 1층에 방문.가볍게 음료 2잔과 앙버터 1개. 와.. 앙버터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아내는 카페 투어(?)를 열심히 하다 피곤했는지 숙면에 빠졌다.어느새 해가 지기 시작하고 하나 둘 조명이 부각되며 또 다른 인상을 준 김포의 대형 카페 포지티브 스페이스 566.눈길을 끌던 들밥집.저기도 나중에 한번 들러보자.넓은 공간감과 다양한 컨셉의 좌석, 그리고 생각보다 괜찮았다 제과점 메뉴.김포의 대형 카페로 유명하고, 만약 너무 복잡은 아닌가 조금 걱정했지만 그나마 견딜 만큼 정말 규모가 크고 의외로 느긋하게 쉬어 왔다.서울 근교 나들이 스팟이나 가족 모임, 또는 단체 모임 장소를 찾고 있거나, 베이커리 메뉴의 한 대형 카페를 찾고 있다면 한번 방문해도 좋겠다.#김포 카페#김포 대형 카페. 기네스 북. 기네스 북 카페#포지티브#포지티브 스페이스는 긍정적 공간 566#주말 외출#명절 나들이#단체의 모임. 가족 모임. 아이와 함께#분위기 좋은 카페#호텔식 카페

error: Content is protected !!